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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Case Study] 푸조 208 (Peugeot 208) : 벗어나고픈 이 순간! 인터랙티브 무비 Let Your Body Drive

Social MKT

by oopssoji 2012. 2. 28. 10:3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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푸조에서 '푸조208' 홍보를 위해 다소 선정적이지만 유머러스한 캠페인을 진행하였다.
일명 'Let your body drive!'

주인공 남자가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다가 여자친구에게 걸린다. 발가벗은 상태인 이 남자.. 정말 도망치고 싶은 상황이된다. 이 남자가 이 상황으로부터 도망칠 것인지, 안칠 것인지는 해당 영상을 보는 사람의 몫이다. Yes or No를 통해 유저는 스토리를 선택할 수 있다. Yes를 선택할 경우 계속 스토리가 이어지며 이렇게 Yes, No를 선택하게 되는 상황이 연속적으로 만들어진다. 다만, 유저가 No를 선택할 경우 스토리는 거기서 끝이난다. ㅎ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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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인터랙티브 무비는 좀 더 직관(육감)적이고, 좀 더 감각적이며, 좀 더 자극적인 푸조 208을 보여주고 있다.

 > 푸조 208 experiences : http://www.letyourbodydrive.com




이와 유사하게 작년 포드(Ford)가 극장에서 인터렉티브 무비를 진행했었다. 관람객들에게 짧은 영상을 보여준 후 모바일을 통해 주인공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.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인물이 주인공이 되고 영화가 진행되는데 그 과정에서도 총 4번의 선택을 할 수 있으며 총 16가지의 스토리가 나올 수 있는 형태이다.


이처럼 유저가 스토리에 개입하는 인터렉티브 무비는 소비자가 간접적으로 브랜드 체험을 할 수 있으며,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어 좋은 방법인 것 같다. 기술 등이 좀 더 발전해서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줄 수 있는 이런 류의 캠페인이 많이 진행되었으면 좋겠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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